사진: 나무엑터스, 김태리, 이종원, 정채연 인스타그램
사진: 나무엑터스,이종원, 최정훈 인스타그램, SBS 제공
구교환은 빈티지한 스타일로 예술가 무드를 자랑했다. 특히 검은 뿔테 안경과 함께 체크 셔츠를 레이어드, 꾸안꾸 패션 센스를 뽐냈다.
사진: 김태리, 정채연, 이청아, 문가영 인스타그램
동안 배우로 꼽히는 김태리는 포엣코어에 캐주얼함을 한 스푼 더해 2030 모두 따라 입기 좋은 룩을 선보였다. 셔츠에 캡 모자, 미니멀한 액세서리까지. 장식을 최소화한 절제미 속 사랑스러운 매력을 풍겼다.
정채연은 오버핏 자켓과 무심히 묶어 올린 머리, 그리고 안경으로 포엣코어 캠퍼스룩을 완성했다. 포근한 느낌의 카라멜 컬러와 화이트를 매치해 부드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3040워너비로 꼽히는 이청아는 올드머니룩의 정제된 우아함에 지적인 매력을 더한 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냉철한 지성와 부드러운 감성이 공존하는 세련된 룩이 매력 포인트다.
여러 패션 행사에서 과감한 스타일을 보여줬던 문가영은 일상에선 대학생 같은 청순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히 그가 선보인 블랙 이너에 툭 걸친 체크 셔츠는 부담 없이 따라 입기 좋은 포엣코어룩 중 하나다.
올봄, 당신의 옷장에도 시적인 여운을 한 스푼 더해 보는 건 어떨까. 잘 재단된 재킷 한 벌에 시집 한 권, 그리고 당신만의 고유한 취향이 묻어난 안경 하나라면 충분하다. 바삐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잠시 멈춰 서 사유하는 이의 실루엣으로 포엣코어룩을 완성해보자.
▶ 강소연, 건강美 넘치는 테토녀…포즈마다 부각되는 묵직 글래머
▶ 제시, 형광색 비키니까지 완벽 소화…압도적 볼륨감의 글래머 자태
▶ '홍진경 딸' 김라엘, 성형설? 母 홍진경 연락두절→입장 공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