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아니다…네티즌 선정 '올해의 워터밤 여신' 1위는?[★POLL]
기사입력 : 2024.08.29 오후 2:22
사진: 트와이스, 권은비,나띠, 시그니처 인스타그램

사진: 트와이스, 권은비,나띠, 시그니처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이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올해의 워터밤 여신'을 꼽았다.

최근 픽콘이 공식 유튜브 채널과 X(구 트위터)를 통해 '올해의 워터밤 여신은 누구?'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8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이번 조사에는 총 2,505명(유튜브 커뮤니티 2,424명, X 81명)의 네티즌이 참여했다.


[강소연, 브라톱 꽉찬 글래머 몸매…뉴욕 테니스장 달군 핫보디]



◆ 트와이스 나연|47.9%
사진: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네티즌이 선정한 2024년 워터밤 여신은 트와이스 나연이다. 나연은 총 득표율 47.9%를 얻으며 압도적 1위에 올랐다. 올해 열린 '워터밤 서울 2024'에 등장한 나연은 푸른색 크롭톱에 데님 핫팬츠를 입고 솔로곡 'POP!', 'ABCD', 키스오브라이프 쥴리와 함께한 'Magic' 등 핫한 무대를 꾸몄다. 특히 나연은 '나연 토끼'라는 별명에 이어 '핫걸 토끼'로 등극, 특유의 시원 청량 섹시 이미지로 워터밤을 매료했다.

◆ 권은비24.7%
사진: 권은비 인스타그램

사진: 권은비 인스타그램

'워터밤 여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스타, 권은비는 2위(득표율 24.7%)를 차지했다. 지난해 워터밤 무대에 오른 권은비는 2022년 발매한 솔로곡 '언더워터(Underwater)' 무대를 선보였고, 해당 무대가 큰 화제를 모으며 노래까지 역주행했다. 권은비는 우월한 글래머러스 몸매와 관능적인 무대 매너로 '워터밤 여신'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그런 그가 올해에는 워터밤 타이틀 후원사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의 모델로도 발탁돼 인기를 실감케 했다.

◆ 키스오브라이프 나띠|20.8%
사진: 나띠 인스타그램

사진: 나띠 인스타그램

5세대 괴물신인으로 불리는 키스오브라이프의 나띠는 3위를 차지했다. 총 20.8%를 얻은 그는 뛰어난 춤실력과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워터밤을 사로잡았다. 황금 골반과 애플힙의 소유자인 나띠는 워터밤 무대에서 과감한 노출룩을 소화했다. 특히 여름을 겨냥한 키스오브라이프의 신곡 '스티키(Sticky)' 속 트월킹 안무를 통해 공연장을 달구며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행사에 초청되고 있다.

◆ 시그니처 지원|6.6%
사진: 시그니처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시그니처 공식 인스타그램

걸그룹 시그니처 지원은 '제2의 권은비'라 불리며 차세대 워터밤 여신으로 꼽히고 있다. 사랑스러운 비주얼에 우월한 바스트를 가진 지원은 워터밤 행사에서 뽐낸 비키니 자태로 이목을 끌었다. 워터밤을 통해 입소문을 탄 지원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7/18~8/18 기준) 3위에 오르기도 했다. 현재 지원이 속한 시그니처는 워터밤뿐만 아니라 카스쿨, 여수 썸머뮤직 페스티벌 등 다양한 페스티벌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처럼 핫한 무대를 선보인 '워터밤 여신'들이 매년 공연장을 달구고 있는 가운데, 내년에는 또 어떤 이가 '워터밤 여신' 수식어를 꿰찰지 기대가 쏠린다.


▶ 나나, 가슴라인 흘러내려 너무 아찔해…일상을 비현실로 만든 "개인작업"
▶김경화, 깊은 가슴골+늘씬 각선미에 깜짝…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기은세, 비키니 톱에 드러난 꽉 찬 볼륨감 "올 여름 마지막 휴가"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권은비 , 나연 , 트와이스 , 나띠 , 키스오브라이프 , 시그니처 ,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