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류준열과 결별…드디어 해방[핫토PICK]
기사입력 : 2024.03.31 오전 8:30
사진: 픽콘 DB

사진: 픽콘 DB


한소희와 류준열이 공개 열애 2주 만에 결별했다.

지난 30일 한소희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이 "한소희는 배우 류준열 씨와 결별했다. 둘 다 배우로서의 역할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됐다. 더 이상 개인사로 감정을 소모하지 말자고 약속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한소희 씨는 그동안 개인적인 감정 때문에 자신과 대중을 힘들게 만들었다"라며 "소통의 방법이 옳지 않았다. 어떤 질타도 달게 받겠다", "배우를 케어하지 못한 책임이 크다. 많이 늦었지만 지금부터 고쳐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최근 한소희는 류준열과 하와이 여행 목격담이 퍼지며 열애설이 났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배우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전했으나, 한소희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류준열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에 류준열의 오랜 연인이었던 혜리가 SNS에 "재밌네"라고 글을 올리며 류준열이 혜리와 한소희 사이에서 환승연애를 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고, 이에 한소희 역시 "저도 재밌네요"라는 글을 게재, 블로그를 통해 '류준열이 혜리와 결별한 후 만났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하지만 혜리는 "결별 기사가 난 직후에도 저희는 더 이야기를 해보자는 대화를 나누었다"라며 류준열이 한소희와 교제를 시작한 당시, 자신과의 관계가 완전히 끝난 상황이 아니었다고 전하면서 '환승연애설'에 무게를 실었다. 이후 세 사람의 관계에 대해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졌으나 배우들이 이후 별다른 입장을 전하지 않으면서 논란이 잠잠해지는 듯 보였다.

이 가운데 29일 한소희가 재차 장문의 글을 올려 논란에 불을 지폈다. 한소희는 '환승연애' 프레임이 억울한 듯 자신이 알고 있는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 시점에 대해 언급했고 "제가 이해가 안되는 것은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미있었는지 묻고 싶다"라며 혜리를 저격했다.

류준열과 한소희의 시끄러운 열애로 대중들 역시 피로감이 쌓이던 때, 30일 오후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배우 니콜 키드먼이 해방감을 느끼듯 짜릿해 하는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 사진은 니콜 키드먼이 톰 크루즈와 이혼 후 법정을 나서는 상황에 찍힌 것으로, 이에 한소희가 류준열과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이후 소속사가 두 사람의 결별을 인정하면서 말 많고 탈 많았던 2주간의 공개 열애에 종지부를 찍었다.

▶ 신수지, 초밀착 의상에 벌어진 가디건 단추가 아찔해


▶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11자 복근 선명한 새색시…탄탄한 레깅스핏


▶ "왜이래" 반응 부른…올해 공개열애 알린 최고의 커플, 한소희♥류준열 제친 1위?


◆ 다음은 한소희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9아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한소희는 배우 류준열 씨와 결별했습니다. 둘 다 배우로서의 역할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더 이상 개인사로 감정을 소모하지 말자고 약속했습니다.

한소희 씨는 그동안 개인적인 감정 때문에 자신과 대중을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소통의 방법이 옳지 않았습니다. 죄송합니다. 어떤 질타도 달게 받겠습니다.

무엇보다 회사가 배우를 잘 케어하지 못한 책임이 큽니다. 소속사가 둥지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했습니다. 반성하고 있습니다.

많이 늦었지만 지금부터 고쳐나가겠습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소희 , 류준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