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프리지아' 송지아, 어쩜 이리 다채로운지…오색찬란 비주얼 모먼트
기사입력 : 2022.01.13 오후 4:54
사진: 송지아 인스타그램

사진: 송지아 인스타그램


최근 국내를 너머 해외 팬들을 양산하고 있는 이가 있다. 모델 겸 뷰티,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송지아다.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한 후 그녀의 인기는 고공행진 중이다. 방송 전 약 50만 명에 달하던 SNS 팔로워 수가 방송 후 한달여 만에 3백만 명에 다다랐고, 유튜브 채널 'free지아' 구독자도 200만 명을 앞두고 있다.

이제 그녀의 SNS에는 온갖 언어의 댓글과 하트 이모티콘이 수를 놓고있다. 송지아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에 헤어나오지 못하는 이가 늘고 있는 것. 이처럼 MZ세대 워너비이자 뷰티 아이콘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송지아의 오색찬란 비주얼 모먼트를 살펴봤다.

◆ 현실판 공주님 비주얼

송지아를 보면 '공주님'이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실제로 많은 팬들이 그녀를 '공주'라 부르며 '프리지아 매직'에 푹 빠진 상태다. 긴 머리에 웨이브 컬 헤어와 핑크빛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럽고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여온 송지아다. 과거 촬영차 웨딩드레스와 꽃으로 가득한 드레스를 입은 그는 감탄이 절로 나오는 미모와 우아함으로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기도 했다.

◆ 20대 중반에 이런 세련美가

송지아는 20대 중반의 나이임에도 고급스러운 룩을 찰떡 소화했다. 시스루 드레스, 홀터넥 쉬폰 원피스 등을 입고 고혹적인 미모를 자랑하는가 하면, 트위트룩과 클래식한 원피스룩을 선보이며 하객룩의 정석을 보여주기도 했다.

◆ 확신의 아이돌 비주얼 센터상

최근 유튜브를 통해 아이돌 제의를 많이 받았다고 밝힌 송지아. 실제로 그녀의 SNS에는 아이돌 무대 의상 같은 패션이 가득하다. 핑크톤의 크롭 투피스, 스쿨룩을 연상케 하는 스커트, 그리고 강렬한 오프숄더 레더 원피스 등, 마치 각 콘셉트마다 팔색조 변신을 선보이는 아이돌을 보는 듯하다. 우월한 피지컬로 모든 룩을 소화한 송지아는 어떤 그룹에 넣어도 비주얼 센터를 맡을 수밖에 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 이 구역 힙합 여신

마냥 사랑스러울 것 같은 미모를 가진 송지아는 '힙합 여신', '힙쟁이'로도 유명하다. 센 언니 포스가 풍기는 딥한 컬러감의 메이크업에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 그는 모델답게 각 패션에 어울리는 액세서리까지 완벽하게 매치해 따라 입고 싶은 룩을 선보였다.

◆ 바비인형에 블랙스완까지…코스튬 장인

유튜브를 통해 메이크업, 스타일링 영상을 공개하고 있는 송지아는 종종 유명 캐릭터 따라하기에 나선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산타걸로, 할로윈 때는 블랙스완 코스튬을 선보였고, 디즈니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 속 공주 벨, 바비인형을 재현하는 콘텐츠로 이목을 끌었다.

◆ 운동 욕구 자극하는 애슬레저룩

무용과 출신의 송지아는 여전히 꾸준한 운동으로 무결점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 그는 필라테스를 즐기는 근황을 공개하며 가녀리지만 탄탄한 근력이 돋보이는 보디라인을 뽐내기도 했다. 일상에서는 스포티한 애슬레저룩까지 선보이며 보는 이의 운동욕구를 자극했다.

◆ 귀한 프리지아표 청순X청초

송지아의 SNS에서 유독 보기 드문 콘셉트가 있다. 바로 청순. 비주얼만 보면 요정미가 풍기는 그녀이지만, 평소 메이크업이나 스타일링을 보면 통통 튀거나 도도한 매력이 가득하다. 그렇지만 일부 사진에서는 플라워 패턴 쉬폰 원피스를 입고 청초함를 뽐내거나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한 청순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다.

어느 연예인보다도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고 있는 송지아. 그는 자신의 장점을 십분 살려 패션엔 뷰티 예능 '팔로우미'에 MC로 활약한 바 있으며,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과 '아는 형님' 등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을 받아 출연을 앞두고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송지아 , 프리지아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