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영상] 프로미스나인 "담임선생님 김희철 있는 '아는형님' 나가고 싶어요"
기사입력 : 2018.01.24 오후 8:05
프로미스나인 쇼케이스 / 사진: 더스타DB

프로미스나인 쇼케이스 / 사진: 더스타DB


프로미스나인이 '아는형님'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24일 서울 중구 신세계 메사홀에서는 첫 번째 미니앨범 'To. Heart(투하트)'를 발매하는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프로미스나인은 Mnet '아이돌학교'에서 대중의 투표를 통해 선발된 9명의 멤버 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원, 백지헌, 장규리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해 11월 프리 데뷔곡 '유리구두'를 발매, 통통 튀는 매력을 맘껏 뽐내며 가요계에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2017 MAMA'를 통해 정식 데뷔 전 실력, 외모, 퍼포먼스까지 겸비한 완전체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2018년 가장 주목받는 K팝 기대주로 떠올랐다.



프로미스나인을 탄생시킨 '아이돌학교'는 학교를 콘셉트로 진행된 프로그램인 만큼, 여러 분야의 선생님이 있었다. 그 중에서도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이들의 담임선생님으로서 멘토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번에 데뷔를 하게 된 것과 관련, 김희철의 조언이 있었냐고 묻자 이나경은 "'아이돌학교'를 할 때부터 모든 선생님들께서 워낙 잘 챙겨주셨다. 항상 '너희는 잘 할 수 있을 것' 이라면서 용기를 주셨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들은 출연하고 싶은 예능프로그램을 묻는 질문에도 김희철을 언급했다. 박지원은 "기회가 된다면 담임선생님이셨던 김희철 선생님께서 출연 중인 '아는 형님'에 출연하고 싶다"며 "담임선생님께서 저희를 좀 더 편안하게 챙겨주시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 데뷔곡 '투하트(To Heart)'를 포함한 첫 번째 미니앨범 'To.Heart'는 오늘(24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늘 저녁 8시 진행되는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된다.



▶︎[fromis_9(프로미스나인), "김희철선생님 있는 '아는형님' 나가고 싶어요"] 영상 보러가기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프로미스나인 , 데뷔 , 쇼케이스 , 투하트 , 슈퍼주니어 , 김희철 , 아이돌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