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동영상] '위키미키' 김도연 "서프라이즈U와 호흡? 최유정과 제일 잘 맞아"
기사입력 : 2017.07.07 오후 8:04
사진: 위키미니 김도연 최유정 서프라이즈U / 더스타

사진: 위키미니 김도연 최유정 서프라이즈U / 더스타


서프라이즈U 데뷔 쇼케이스에 오는 8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위키미키' 김도연, 최유정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7일 서울 영등포구 글래드호텔에서는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U(SURPRISE U)'의 데뷔 쇼케이스 열렸다. 서프라이즈 U는 오늘 쇼케이스를 개최함과 동시에, 오후 5시(17시)에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도 첫 공개된다.


'아이돌 권한대행'은 서강준, 김도연, 최유정, 헬로비너스 나라, 유영, 그리고 '워너원' 옹성우까지 소속사 선후배를 막론하고 대거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는 웹드라마로 아이돌로 오해받은 취준생들의 2박 3일을 그린 총 10부작 청춘전원활극이다.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된 후 서프라이즈 U 멤버들은 입을 모아 "최유정, 김도연이 있어서 재미있고 즐겁게 촬영했다"고 말했고, 이 때 스페셜 게스트로 최유정과 김도연이 깜짝 등장해 쇼케이스 무대에 올랐다.



첫 인사를 건넨 김도연, 최유정은 각각 자신이 맡은 역할을 소개했다. 먼저 김유정은 "'아이돌 권한대행'에서 PD를 꿈꾸는 잘생김을 맡게 된 도연"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드라마 촬영을 할 때, 처음에 긴장을 많이 했는데 서프라이즈 U 멤버들이 많이 챙겨주시고 격려해주셔서 편하게 촬영을 마쳤다"고 말했다.


최유정은 "마을을 위해 열심히 뛰어다니는 학생 인턴 역할을 맡았다"면서 "현장에서 되게 센스도 있게 잘 챙겨주시고, 긴장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 장난도 많이 쳐주시고 한 덕분에 긴장을 하지 않을 수 있었다"고 답했다.


이에 MC를 맡은 최희는 '서프라이즈 U' 멤버들 중 누구와 가장 호흡이 잘 맞았냐는 질문을 건넸고, 김도연은 "사실 같이 호흡을 맞출 일이 잘 없었다. 유정이와 가장 호흡이 잘 맞았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프라이즈 U 멤버들 역시 이상형에 가까운 캐릭터를 묻는 질문에 김도연, 최유정을 빼고 헬로비너스 라임과 유영을 언급하는 등의 모습으로 소소한 복수(?)에 성공했다.


한편 서프라이즈 U 주연의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은 오늘(7일) 17시부터 1회부터 3회까지 네이버 TV와 V LIVE를 통해 공개된다. 이후 순차적으로 10일 2편, 14일 3편, 17일 2편이 공개된다.


►['위키미키' 최유정·김도연, 서프라이즈U 데뷔 쇼케이스에 난입한 사연?] 영상 보러가기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서프라이즈U , 쇼케이스 , 위키미키 , 김도연 , 최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