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동영상] "월드투어 통해 한 층 성장했다"는 인피니트의 자신감
기사입력 : 2016.02.20 오후 6:47
인피니트 콘서트 기자간담회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인피니트 콘서트 기자간담회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인피니트가 월드투어의 대미를 서울에서 장식한다.

20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는 인피니트 앙코르 콘서트 '2016 INFINITE 2nd WORLD TOUR [INTINITE EFFECT] ADVANCE'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인피니트 성종은 "제가 연습을 많이 못했지만, 통관 후 혼자 연습을 많이 했다.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으며, 리더 성규는 "작년에 월드투어를 시작해서 무사히 끝내고,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할 수 있어서 기쁘다. 많은 팬들이 찾아주셔서 감사하고, 빨리 무대에 서서 공연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지난 2015년 8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총 16개국, 18개 도시에서 21차례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인피니트가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개최하는 공연이다. 인피니트는 월드 투어 전과 달라진 점으로 "어떨때는 초심으로 돌아가면서, 무대를 채워간다. 경험을 토대로 하는 것이 예술이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인피니트는 이번 콘서트에서 올 라이브 밴드를 기반으로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발표된 미니 5집 타이틀곡 'Bad'는 물론, '내꺼하자', '다시 돌아와', 'BTD' 등 대중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인피니트의 히트곡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멤버들의 솔로 무대와 미공개 곡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 새로운 무대에 다채롭게 꾸며질 멤버별 솔로 무대는 7인 7색의 각자가 가진 본연의 색을 유감없이 뽐낼 것이다. 또한 솔로나 유닛 무대 뿐 아니라, 커버 무대까지 선보일 것으로 밝혀져 기대를 더한다.

우현은 "팬 여러분들이 좋아할 무대를 많이 준비했고, 멤버별 개인 무대도 또 하나의 즐길거리가 될 것 같다. 성규씨의 솔로 앨범에 수록됐던 아주 멋진 곡이 오늘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공개가 된다"며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동우는 "온고지신인 것 같다"며 "옛 것과 새로운 무대를 모두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열은 "저 같은 경우, 개인적으로 전세계를 휩쓸었던 노래 'DADDY'를 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으며, 성종은 "이번에 처음으로 미발표된 솔로곡을 보여드리게 됐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솔로무대에 대해 말했다.


그간 멤버별 개인 활동을 통해, 음악뿐 아니라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입지를 다져온 인피니트, 이번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멤버 개개인의 역량과 한걸음 더 전진된 모습으로 기대 이상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동우는 "각자 추구하는 음악이나 대상이 더 뚜렷해졌고, 그게 무대에서 보여진다. 각자 단체로 보여드리는 무대에서도 즐기는 모습이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됐을 것 같다"고 했다.

우현은 "먼 나라에 가게 되면서, 시차 적응이 힘들었는데 그러한 상황 속에서도 무사히 공연을 마치며 공연을 한 보람이 크게 와닿았다. 악조건 속에서도 무대를 설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성규는 "멤버들의 자작곡에서 성장을 많이 했구나 느꼈다. 나도 빨리 성장을 해야겠다"며 "월드투어를 하고, 앙코르 콘서트를 하는 날이 왔는데 처음에 비해 두 번째 할 때는, 멤버들이 즐기면서 편안한 마음으로 무대에 설 수 있었던 것 같다.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말을 마쳤다. 숱한 공연 경험으로 점점 단단하게 성장한 인피니트의 공연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한편 20~21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는 인피니트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2016 INFINITE 2nd WORLD TOUR [INTINITE EFFECT] ADVANCE' 앙코르 콘서트가 개최된다.

▶[인피니트 성규 "멕시코 관객, 공연中 흥분해 엘에게 속옷 던졌다" ] 영상 보러가기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인피니트 , 성종 , 동우 , , 성열 , 성규 , 우현 , 호야 , 앙코르콘서트 , 월드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