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1988' 박보검-방탄소년단 뷔-레드벨벳 아이린-이현우-서인국 / 사진: 박보검, 방탄소년단, KBS2 '뮤직뱅크', 이현우 트위터
'요즘 대세' 박보검은 누구와 친할까?
현재 박보검은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바둑계의 돌부처로 불리는, 대한민국 국보급 바둑기사 '최택' 역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조용조용한 극 중 캐릭터와는 달리 훈훈하고 상남자다운 면모도 갖춘 '연예계 마당발' 박보검의 황금 인맥을 살펴보자.
박보검은 93년생 동갑내기 배우인 이현우와 1살 동생인 도희와도 돈독한 우정을 나누고 있다. 지난 2013년 11월, 이현우는 박보검과의 닮은꼴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리며 "'결혼전야' 시사회에서 보거미를 만났다. 너무 반가워서 영화관 안에서 시끄럽게 호들갑을 떨었다. 너무너무 오랜만에 좋은 친구를 봐서 기분이 좋은 하루였다. 우리 둘이 정말 닮았나보다"며 '박보검=이현우. 이현우=박보검'라는 글을 남겼다.
도희와는 KBS2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로 인연을 맺었다. 박보검은 드라마 종영 후에도 도희와의 만남을 줄곧 이어왔다. 도희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뮤직뱅크' 새 MC 보검 오빠! 잠깐 얼굴 보고 인사하고 왔어요. 박보검 화이팅!"이라는 글과 더불어 보이그룹 빅스(VIXX)의 '켄'이 출연했던 뮤지컬 '체스'를 응원하기 위해 박보검과 함께 셋이서 찍은 인증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글 김지수 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