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타프로필] 소나무 민재 "'복면가왕'에 꼭 도전해보고 싶어요"
기사입력 : 2015.07.30 오후 3:00
소나무 민재 프로필 / 사진: 더스타 프로필 DB

소나무 민재 프로필 / 사진: 더스타 프로필 DB


소나무 민재가 직접 빼곡히 채워 넣은 '더스타 프로필'이 공개됐다.


걸그룹 소나무(SONAMOO)의 '재간둥이' 민재는 최근 '더스타'와의 인터뷰를 진행하며 틈틈이 '프로필'을 채워나갔다. 인터뷰가 진행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 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터지는 민재의 '숨길 수 없는 재간' 덕분.


프로필 란을 완벽하게 채운 민재는 다른 멤버들의 프로필을 점검하며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기도 하고, 본 인터뷰가 진행될 때는 내숭 제로, 가식 제로의 모습으로 이날 함께한 모든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여성 보컬리스트로 최정상에 오르는 게 꿈인 민재는 최근 인지도, 외모를 모두 배제하고 복면 속 실력만으로 평단의 평가를 받는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민재는 "'복면가왕'에서 가면을 쓰고 노래를 부른 도전자들 가운데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이 매우 멋있었다. 나도 기회가 된다면 꼭 출연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덧붙였다.


민재가 속한 소나무는 이번 '더스타'와의 인터뷰에서 신곡 '쿠션(CUSHION)'에 대한 이야기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소나무 멤버 개개인의 특급 매력까지 아낌없이 공개하며 숨길 수 없는 비글미를 마구 드러냈다.


소나무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쿠션'은 힙합과 일렉트로닉, 록 등의 요소가 결합된 화려한 사운드와 재치 있는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차별화된 매력으로 차세대 걸그룹 자리를 넘보고 있는 소나무는 앞으로도 방송과 라디오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소나무 , 민재 , 더스타프로필 , 쿠션 ,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