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우결' 김소은 질문 불편하지 않다"(인터뷰)
기사입력 : 2015.05.31 오전 8:32
송재림 김소은 언급 / 사진 : 더스타 현성준 기자,star@chosun.com

송재림 김소은 언급 / 사진 : 더스타 현성준 기자,star@chosun.com


배우 송재림이 김소은에 대한 질문에 반색했다.


송재림은 최근 ‘더스타’와의 인터뷰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가상 부인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김소은과 관련한 질문은 전혀 불편하지 않다고 밝혔다.


송재림은 “소은이에 대해 질문이 들어오는 건 불편하지 않아요. 서로 많은 얘기를 나눴고 다사다난한 일들도 함께 겪다 보니 면역이 생긴 것 같아요. 오히려 물어봐 주는 게 고마운 거죠. 소은이는 제 파트너고 같이 연상된다는 것 자체가 합이 잘 맞았다는 거라고 생각해요”라고 소신을 전했다.


또한 송재림은 “연기를 할 때는 드라마 속 상대와 엮어서 생각해 주시잖아요. 일례로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나말년(서이숙) 선생님의 아들로 나왔으니 그 모습으로 봐주시는 분들도 있고요. 그때는 하나(정마리 역) 누나랑 연기했고요. 마치 바람둥이가 된 듯한 느낌이었어요.(웃음) 그래도 작품하면 이미지가 중화되죠”라고 덧붙였다.


한편, 송재림은 지난 14일 종영한 KBS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검도 사범 이루오 역을 맡아 여심을 사로잡았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송재림 , 우리결혼했어요 , 우결 , 김소은 ,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