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 사진: 더스타펜심 DB
방탄소년단(BTS) 입덕을 돕는 ‘본격 방탄앓이 프로젝트’를 ‘더스타’가 준비했다.
‘더스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더스타펜심’ 코너는 펜(Pen)으로 오가는 팬(Fan)과 스타의 교감을 목표로 한다. ‘더스타’가 팬의 마음을 듬뿍 담아 스타에게 질문 혹은 애정을 전하고, 스타에게 직접 답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스타펜심’의 첫 번째 주인공은 대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신곡 ‘I NEED U’로 데뷔 2년만에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의 깨알 매력을 종이 한 장으로 느껴보시길.
방탄소년단은 이번 앨범 발매에 앞서 ‘화양연화(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를 주제로 테마별 사진을 공개했다. 화사한 벚꽃과 호수를 배경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위태로운 눈빛을 담은 ‘개화’를 테마로 한 사진을 시작으로, 한낮에 꾸는 꿈처럼 불안정한 느낌의 ‘백일몽’ 그리고 금방이라도 사라져버릴 듯한 느낌을 담은 ‘불안’까지. 세 가지 테마 안에서 방탄소년단은 결코 밝지만은 않은 청춘의 이면을 들췄다.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컴백 사진이 공개된 이후 팬들은 “팬들의 마음을 읽었다”며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특히,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지민의 불안한 눈빛과 더불어 가녀린 자태가 돋보이는 반바지는 팬심의 화력을 높인 ‘결정적 아이템’. 일부 팬들은 지민의 사진을 보고 ‘어느 컷도 버릴 게 없다’고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또, “이번에 지민과 슈가는 인생사진을 건진 것 같다”는 말도 덧붙였다.
‘더스타’에서 공개한 방탄소년단 인터뷰와 ‘더스타프로필’, ‘더스타펜심’ 기사 하단에 기사를 본 소감을 남겨주신 분들 가운데 7분을 추첨해 방탄소년단의 친필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합니다. 기간은 5월 7일(목)부터 5월 13일(수)까지, 발표는 5월 15일(금).(더스타 이벤트 당첨자발표 게시판 참고)
▶[더스타 방탄소년단 친필사인 폴카 증정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방탄소년단 , 랩몬스터 , 슈가 , 진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 인터뷰 , 더스타펜심 , 화양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