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 사진: 더스타펜심 DB
방탄소년단(BTS) 입덕을 돕는 ‘본격 방탄앓이 프로젝트’를 ‘더스타’가 준비했다.
‘더스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더스타펜심’ 코너는 펜(Pen)으로 오가는 팬(Fan)과 스타의 교감을 목표로 한다. ‘더스타’가 팬의 마음을 듬뿍 담아 스타에게 질문 혹은 애정을 전하고, 스타에게 직접 답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스타펜심’의 첫 번째 주인공은 대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신곡 ‘I NEED U’로 데뷔 2년만에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의 깨알 매력을 종이 한 장으로 느껴보시길.
출중한 춤실력을 보유한 제이홉은 판도라의 상자가 열렸을 때 모든 악이 떠나가고 마지막에 남은 것이 희망이라는 의미와 본명 정호석의 성 이니셜인 J를 합쳐 지금의 ‘j-hope(제이홉)’이라는 예명을 갖게 됐다. 방탄소년단의 이번 앨범 ‘화양연화 pt.1’은 미래에 대한 불안함을 느끼는 청춘의 어두운 단면에 초점을 맞췄다. 싱그럽고 밝은 ‘찬란한 청춘’과는 또 다른 해석으로 시선 끌기에 성공, 대중과의 거리를 좁히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긍정 아이콘’인 제이홉에게 ‘내일을 두려워하는 청춘’들에게 잠시나마 쉬어갈 수 있는 희망의 메시지를 부탁했다. ‘희망 전도사’로 임명해도 손색없는 제이홉의 “힘들어 하지 마세요. 그대들의 인생은 그대들의 주인공이니”라는 답변이 독자 여러분에게 달콤한 휴식이 되기를 바란다.
‘더스타’에서 공개한 방탄소년단 인터뷰와 ‘더스타프로필’, ‘더스타펜심’ 기사 하단에 기사를 본 소감을 남겨주신 분들 가운데 7분을 추첨해 방탄소년단의 친필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합니다. 기간은 5월 7일(목)부터 5월 13일(수)까지, 발표는 5월 15일(금).(더스타 이벤트 당첨자발표 게시판 참고)
▶[더스타 방탄소년단 친필사인 폴카 증정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방탄소년단 , 랩몬스터 , 슈가 , 진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 인터뷰 , 더스타펜심 , 화양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