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 사진: 더스타펜심 DB
방탄소년단(BTS) 입덕을 돕는 ‘본격 방탄앓이 프로젝트’를 ‘더스타’가 준비했다.
‘더스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더스타펜심’ 코너는 펜(Pen)으로 오가는 팬(Fan)과 스타의 교감을 목표로 한다. ‘더스타’가 팬의 마음을 듬뿍 담아 스타에게 질문 혹은 애정을 전하고, 스타에게 직접 답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스타펜심’의 첫 번째 주인공은 대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신곡 ‘I NEED U’로 데뷔 2년만에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의 깨알 매력을 종이 한 장으로 느껴보시길.
곡 프로듀싱도 도맡아 하는 ‘민피디’ 슈가는 부드러운 소년의 이미지와는 달리 남성적인 목소리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는 멤버. SNS를 통해 공개된 한 팬이 직접 찍은 영상에서 슈가는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소한 대화를 나눈다. “뭘 먹고 싶냐”는 슈가의 질문에 다수의 팬들이 “고기”라고 외쳤고, 슈가는 “미국산 소고기가 맛있다”며 팬들과의 대화를 이어간다.
해당 영상에서 슈가는 “돈을 많이 벌어서 팬들에게 고기를 사주겠다”고 말한다. 팬들을 향한 슈가의 예쁨 마음씨가 드러나는 대목. 프로필을 작성하며 인터뷰까지 하던 슈가는 큰 고민 없이 지금으로부터 3년 후인 2018년 3월 9일(금)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했다. 과연, 슈가의 약속은 지켜질 수 있을까.
‘더스타’에서 공개한 방탄소년단 인터뷰와 ‘더스타프로필’, ‘더스타펜심’ 기사 하단에 기사를 본 소감을 남겨주신 분들 가운데 7분을 추첨해 방탄소년단의 친필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합니다. 기간은 5월 7일(목)부터 5월 13일(수)까지, 발표는 5월 15일(금).(더스타 이벤트 당첨자발표 게시판 참고)
▶[더스타 방탄소년단 친필사인 폴카 증정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방탄소년단 , 랩몬스터 , 슈가 , 진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 인터뷰 , 더스타펜심 , 화양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