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랩몬스터 / 사진: 더스타펜심 DB
방탄소년단(BTS) 입덕을 돕는 ‘본격 방탄앓이 프로젝트’를 ‘더스타’가 준비했다.
‘더스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더스타펜심’ 코너는 펜(Pen)으로 오가는 팬(Fan)과 스타의 교감을 목표로 한다. ‘더스타’가 팬의 마음을 듬뿍 담아 스타에게 질문 혹은 애정을 전하고, 스타에게 직접 답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스타펜심’의 첫 번째 주인공은 대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신곡 ‘I NEED U’로 데뷔 2년만에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의 깨알 매력을 종이 한 장으로 느껴보시길.
방탄소년단의 적극적인 인터뷰 담당 랩몬스터, 제이홉, 슈가, 진은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느라 유난히 바빴다. 게다가 방탄소년단을 인터뷰하기에 앞서 ‘더스타’에게 주어진 시간은 1시간. 인터뷰를 진행함과 동시에 ‘더스타프로필’을 작성하고 ‘더스타펜심’를 동시 진행하는 건 ‘엄청난 빠름과 정확함’을 요하는 작업이었다.
음악 얘기를 많이 해서인지, 유독 멀리 앉게 된 인터뷰 자리 선정 때문인지 랩몬스터는 시크한 매력으로 다가왔다. ‘더스타’가 랩몬스터에게 전달한 애정은 ‘프라이머리 ‘U’에서 랩몬스터님 목소리 너무 좋아요♡’였다. 간결한 답변이 왔을 거란 기대와 달리, 랩몬스터는 질문한 기자의 마음을 빼앗는 ‘심쿵 답변’을 내놔 눈길을 끈다. 랩몬스터의 답변을 확인한 A기자는 “이래서 팬들이 포스트잇에 질문하나 보네요”라며 미소 지었다는 후문.
‘더스타’에서 공개한 방탄소년단 인터뷰와 ‘더스타프로필’, ‘더스타펜심’ 기사 하단에 기사를 본 소감을 남겨주신 분들 가운데 7분을 추첨해 방탄소년단의 친필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합니다. 기간은 5월 7일(목)부터 5월 13일(수)까지, 발표는 5월 15일(금).(더스타 이벤트 당첨자발표 게시판 참고)
▶[더스타 방탄소년단 친필사인 폴카 증정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방탄소년단 , 랩몬스터 , 슈가 , 진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 인터뷰 , 더스타펜심 , 화양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