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민, 아웃도어 브랜드 K2 모델 발탁…역동적 이미지와 시너지 기대
기사입력 : 2026.02.11 오전 9:25
사진: K2 제공

사진: K2 제공


이채민과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만났다.

K2는 드라마 '폭군의 셰프'를 통해 대세 배우로 등극한 이채민을 모델로 발탁했다는 소식을 알리며, 그의 강렬한 존재감과 깊이 있는 카리스마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했다고 전했다. 


특히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스펙트럼을 넓혀가는 이채민의 행보는 자연과 한계에 도전하는 K2의 핵심 가치인 '도전 정신'과 맞닿아 있다. K2는 이채민 특유의 성장 서사와 몰입감 있는 표현력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스토리를 입체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K2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기존 고객층은 물론 새로운 핵심 타겟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채민은 SS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시작으로, 기존 브랜드 모델인 수지와 함께 K2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하게 된다.

K2 마케팅팀 신선철 이사는 "꾸준한 도전과 성장을 통해 자신만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이채민의 이미지가 K2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라며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이채민과 K2의 만남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채민은 드라마 '일타 스캔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하이라키' 등을 통해 주목받았으며, 지난해 tvN '폭군의 셰프'에서 주연을 맡으며 대세 배우로 부상했다. 또한 오는 3분기 방영 예정인 넷플릭스 예능 '대체 등산을 왜 하는 건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AOA 출신' 신지민, 노브라 속살 속 타투 흔적…"느좋 핫걸"


▶ 대만 진출한 韓 치어리더, 잘록 복부 드러낸 생얼 여신…몸매 관리 근황


▶ E컵 개그우먼, 위에서 찍으면 너무 아찔해…훅 파인 드레스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채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