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WE GO 제공
키키(KiiiKii)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나섰다.
일본 라이프스타일 컬처 스토어 'WEGO(위고)'는 최근 키키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하며 키키와 함께한 2026년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과 콘셉트 소화력도 돋보였다. 멤버들은 포즈는 물론, 표정을 자유자재로 표현하며 '차세대 화보 장인'의 면모를 다시금 입증했고, 유닛과 단체 컷에서는 키키만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분위기가 극대화되어 키키와 'WEGO'의 감성이 어우러진 'NEW APRING(뉴 스프링)' 스타일을 완성했다.
'WEGO'의 새로운 모델로 나선 키키는 이들의 '젠지미'로 글로벌 패션 신을 물들일 전망이다. 오는 16일부터 일본 전역 'WEGO' 매장에서 키키의 화보를 만날 수 있으며, 해당 화보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WEGO 매거진' 키키 특별판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키키는 오는 26일 미니 2집 ‘Delulu Pack(델룰루 팩)’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 맹승지, 수영복 입는 재미가 있을 수밖에…꽉 찬 볼륨감에 완벽 S라인 자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마른 몸매→'뼈말라' 자태 "음식보다 날씬함이 해피"
▶ '엄태웅♥' 윤혜진, 쫄쫄이 수영복도 완벽 소화…마네킹도 울고 갈 슬렌더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