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피더린 제공
김지훈이 프리미엄 PDRN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피더린(PYDERIN)의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에서도 존재감을 확장하고 있다.
16일 빅픽처이앤티에 따르면 김지훈은 최근 피더린의 브랜드 모델로 선정돼 본격적인 광고 및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모델 발탁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보다 폭넓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피더린 측은 "김지훈 배우와의 협업은 브랜드가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깊이 있는 연기력과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대중성과 신뢰감을 동시에 확보한 김지훈의 이미지가 '피부 본연의 회복과 균형'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고 설득력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지훈은 지난해 전성기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SBS 금토드라마 '귀궁', 아마존 프라임 시리즈 '버터플라이', 넷플릭스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 tvN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 넷플릭스 예능 '크라임씬 제로' 등을 통해 전방위적 활약을 펼쳤다.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김지훈은 2025 SBS 연기대상 판타지 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수상했고, 최근에는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멀티테이너상을 수상하며 2026년을 이끌어갈 대표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작품과 예능, 광고를 넘나드는 전방위적 활동을 통해 대중성과 신뢰도를 동시에 입증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 것.
브랜드 모델 발탁을 통해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김지훈이 피더린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선보일지 향후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 맹승지, 수영복 입는 재미가 있을 수밖에…꽉 찬 볼륨감에 완벽 S라인 자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마른 몸매→'뼈말라' 자태 "음식보다 날씬함이 해피"
▶ '엄태웅♥' 윤혜진, 쫄쫄이 수영복도 완벽 소화…마네킹도 울고 갈 슬렌더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