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프라다 패션쇼 참석…독보적 아우라로 현장 압도
기사입력 : 2025.09.27 오전 11:00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스파(aespa) 카리나가 밀라노에서 글로벌 패션 아이콘다운 존재감을 선사했다.

카리나는 9월 25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의 2026 봄/여름 여성복 패션쇼에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참석, 세련된 비주얼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현장을 압도했다.


이날 카리나는 오는 10월 말 출시 예정인 프라다의 2025 윈터 컬렉션 제품을 활용, 우아하고 현대적인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벨벳 재킷과 그레이 컬러의 데님 팬츠, 심플한 가죽 펌프스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한 것은 물론, 패션쇼 참석자 중 유일하게 쿠뢰르 비방뜨 파인 주얼리 컬렉션 넥크리스를 착용하고 정교한 아름다움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월 '2025 가을/겨울' 패션쇼에 이어 올해만 벌써 두 번째 패션쇼에 참석하는 카리나는 진지한 모습으로 쇼를 관람하는 것은 물론, 자신을 보기 위해 찾아온 글로벌 팬들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등 특급 팬서비스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오는 10월 4~5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1만 석 이상 규모의 일본 아레나 투어를 펼친다.

▶ 김희정, 길거리에서 입기엔 너무 과감한 거 아냐? 뻥 뚫린 의상에 깜짝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얼굴에 손댔나 "참새가 된 기분…웃음도 안 나와"


▶ 엄정화, 딱 붙는 일자 원피스에 여전한 글래머 자태…세월 역행하는 미모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스파 , 카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