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뉴발란스 새 모델 발탁…"다양한 브랜드 활동 선보일 예정"
기사입력 : 2024.10.04 오전 9:28
사진: 뉴발란스 제공

사진: 뉴발란스 제공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NEW BALANCE)가 4세대 K팝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윈터'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뉴발란스는 윈터 모델 발표와 함께 '뉴발란스, 타임 투 윈터(New Balance, Time to Winter)' 캠페인 영상을 일부 선공개했다. 해당 캠페인은 뉴발란스 액티브 다운 그리고 윈터와 함께 더욱 빛나는 겨울을 맞이할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다재다능한 K팝 아이콘으로 주목받는 윈터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앞으로 윈터와 함께 뉴발란스가 추구하는 혁신의 가치를 더 많은 대중들에게 전하고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화보 속 윈터가 착용한 제품은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글로시 컬렉션은 오는 9일부터 뉴발란스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70cm 47kg' 장재인, 활짝 벌어진 V넥에 속옷 살짝 노출…점점 섹시해져
▶강소연, 앞으로 숙이면 너무 아찔해…묵직 볼륨감으로 소화한 노출 드레스
▶'미녀골퍼' 유현주, 언뜻 봐도 꿀벅지…레깅스에 과잠 입은 캠퍼스 여신 느낌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스파 , 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