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건강한 매력"
기사입력 : 2023.10.05 오후 1:00
사진: 필립비 제공

사진: 필립비 제공


글로벌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필립비(PHILIP B)'가 모델 이현이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끊임없는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미모를 자랑하는 동시에 클린하고 스마트한 이미지로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현이는 잦은 트러블과 예민한 피부로 인해 민감하게 뷰티 제품을 선택하고 건강한 뷰티 습관을 고수하는 트렌드 세터이다. 

평소 샴푸로 인한 두피와 피부 트러블로 인해 4년동안 ‘노푸(No shampoo)’를 고집해야 했던 이현이는, SBS TV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으로 평소보다 땀 흘리는 날이 많아졌고, 잦은 운동으로 인한 정수리 냄새와 두피 꿉꿉함을 해결하지 못해 고민하고 있던 지난 여름, 지인을 통해 필립비의 제품을 선물 받았지만 4년간 노푸(No shampoo)인 그녀로서는 선뜻 사용하기 쉽지 않았다고 한다. 고민 끝에 필립비 페퍼민트 아보카도 샴푸를 사용한 후 “트러블이 없는 인생샴푸를 만났다” 라는 후기를 SNS에 올리게 되었고, 이후 그녀가 오랫동안 고수해오던 ‘노푸(No shampoo)’를 접게 되었다는 후문도 퍼지면서, ‘필립비’ 브랜드가 연일 주목 받고 있다.

그녀의 리얼 감동 스토리를 계기로 이현이는 필립비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되는 행운까지 얻게 되었다. 앞으로 필립비와 함께 진행될 이현이의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위한 브랜드 캠페인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필립비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고농축, 고함량의 식물성 추출물을 아낌없이 담아낸 30년 전통의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이다.” 라며, “오랜 시간 고수한 뷰티 습관을 접고 감동으로 보답해준 이현이와 필립비가 함께 동행자로서 좋은 시너지가 날 것이라고 기대한다. 앞으로 필립비와 함께할 그녀의 건강한 매력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현이를 위한 특별한 헤어 관리 노하우가 담긴 필립비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비롯해 다양한 웹사이트와 매체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갈비뼈 훤히 보이는 군살 제로 몸매…"AI 같아"


▶ 블랙핑크 리사, 엉덩이 다 보이는 란제리 입고 무대 "놀라운 경험"


▶ '치과의사♥' 정순주 아나, 튜브톱 비키니 자태 자랑한 이유 있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