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지앤푸드 제공
르세라핌이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 모델로 발탁됐다.
굽네는 언제나 당당함을 잃지 않고 매 무대마다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르세라핌의 모습이 굽네가 새롭게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굽네는 브랜드의 새 얼굴로 르세라핌을 발탁하며, '포토제닉 테이스트(Photogenic Taste)' 콘셉트의 시카고 피자 신제품 2종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와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를 26일 선보였다.
굽네는 새로운 모델 르세라핌과 함께하는 첫 행보로 ‘르세라핌 인 시카고(LE SSERAFIM in Chicago)’ 광고를 통해 신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날 0시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티저 광고는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르세라핌과 굽네가 함께한 광고 본편은 오는 5월 3일 TV 광고 뿐아니라,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굽네는 온라인과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눈+코 재수술에 주사 시술까지…"배우들도 맞는다길래"
▶ 엄정화, 가슴 라인+복근 드러내는 파격 의상…50대 믿기 힘든 몸매
▶ '견미리 딸' 이유비, 셔츠 한 장 달랑 입고 아슬아슬 하의실종룩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르세라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