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리쥬란 제공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이 ‘리쥬란’의 새 모델로 선정됐다.
16일 HB엔터테인먼트는 “주상욱과 차예련이 파마리서치의 국내 에스테틱&코스메틱 대표 브랜드 ‘리쥬란’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밝혔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올해부터 차예련,주상욱 부부가 리쥬란 브랜드의 모델이 돼 따로, 또 같이 리쥬란을 더 널리 알릴 수 있게 됐다. 특히 주상욱 배우를 필두로 전개될 ‘남자도 맞아 리쥬란’ 캠페인은 리쥬란의 남성 시장 확대라는 새로운 결과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주상욱, 차예련이 리쥬란뿐 아니라 다른 파마리서치 대표 품목의 얼굴로도 나설 예정이라며 각 품목을 넘어 기업 이미지로까지 시너지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밝혔다.
이어 차예련은 “평소 애용하던 리쥬란 브랜드 모델이 돼 영광이다.리쥬란을 포함해 파마리서치 제품들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가족 같은 마음으로 앞장서겠다”라며, 주상욱은 “리쥬란,파마리서치와는 아름다운 인연으로 맺어진 관계라고 생각한다. 40대 남성을 대표하며, 맨즈케어 시장에서도 리쥬란 및 파마리서치 제품들이 독보적인 위치에 설 수 있도록 활발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와 함께하는 주상욱은 ENA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데보라’를 통해, 차예련은 새 드라마 ‘행복배틀’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는다.
▶︎전종서, 소뇌위축증 6년 투병끝에 세상 떠난 아빠에게
▶︎ 이성민, 송중기♥케이티 결혼식 참석? "초대해주면 가겠다"
▶︎ 정훈희, 70년대 혼전 동거 "8년차에 김태화 '결혼식할까'" 프로포즈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주상욱
,
차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