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공차 모델 발탁…광고계 블루칩 활약ing
기사입력 : 2022.05.23 오전 9:24
사진: 공차코리아 제공

사진: 공차코리아 제공


송강이 광고계 블루칩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23일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배우 송강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배우 송강은 최근 '스위트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1∙2', '알고있지만',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송강 특유의 밝고 세련된 이미지로 국내외 팬들은 물론, MZ세대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공차는 송강의 트렌디한 이미지와 밝은 에너지가 브랜드 특성과 잘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으며, 추후 화보, 광고, 굿즈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향후 송강의 밝은 에너지와 여심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비주얼이 공차와 놀라운 케미를 자랑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는 송강 이미지 및 콘셉트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와 영상 속 송강은 면 팬츠와 셔츠를 매치해 세련된 남친룩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배우 송강이 가진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가 공차 브랜드와 잘 어울려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송강과 함께 신선하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공차만의 매력을 전달하며 국내 소비자들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송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