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제공
레드벨벳 조이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5일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rmance) 측은 조이와 함께 한 발렌타인 홀리데이 스페셜 화보를 공개했다.
조이는 이번 화보에서 역동적이면서도 절제된 스윗함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 했다. 화보 속 조이가 착용한 아이템은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그리고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2022년 신상품으로, 다가오는 새로운 봄 시즌에 산뜻하게 착용하기 좋은 캐주얼웨어와 액티브웨어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발렌타인 화보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테마는 모던 & 스윗으로, 화려한 배경 없이도 빛나는 조이의 다양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은 캘빈클라인진의 2022년 봄 신상품인 모노그램 로고 스웨트 셔츠와, 미드 기장의 부츠컷 핏의 다크 블루 데님으로, 심플하지만 엣지 있는 포인트룩을 완성했다. 모노톤의 컬러 콘셉트로 완성된 화보 속 조이는,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으로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있다.
특히 액티브 아이콘 멀티 엘라스틱 브라와 액티브 아이콘 엘라스틱 7/8레깅스를 매치한 조이는, 투박하고 뻔할 것이라는 액티브웨어에 대한 편견을 제패하며 새로운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하이 서포트 핏의 액티브 브라는 흡습속건의 스트레치 소재가 사용되어 땀 흡수에 용이하며, 기능과 디자인면에서 모두 뛰어난 만족감을 선사한다.
한편, 독보적 러블리 아이콘 조이가 착용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신상품은 전국의 캘빈클라인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몰, 그리고 최근 런칭한 캘빈클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