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김민정과 전속 모델 재계약 / 사진: 고혼진리퍼블릭 제공
김민정이 뷰티 아이콘 활약을 이어간다.
19일 화장품 브랜드 고혼진리퍼블릭 측이 김민정과 전속 모델 재계약 체결 소식과 함께 새 스틸 컷을 공개했다.
올해로 5년째 고혼진의 모델로 활약 중인 김민정은 청아한 피부와 넘치는 아우라로 보는 이를 매료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김민정만이 내뿜을 수 있는 특유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아역 시절부터 다져온 연기 실력과 단단한 내면이 담긴 강단 있는 눈빛, 자기 관리로 시간을 멈춘 맑고 청아한 피부와 넘치는 아우라가 돋보인다.
김민정은 지난 10월 제주도에서 촬영된 CF 촬영과 지면 광고 촬영 등에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동양적 분위기를 고스란히 드러내면서 모두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민정은 지난 2017년 이 브랜드의 첫 번째 뮤즈로 발탁돼 2021년인 지금까지 TV CF와 다양한 콘텐츠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 뷰티 계에서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한 브랜드의 뮤즈가 된다는 것은 드문 일이다.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국내 화장품 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움직이고 있기 때문.
현재 김민정과 이 브랜드는 서로 지향점이 맞닿아 서로 시너지를 내고 있다는 평이다. 김민정만의 분위기가 브랜드와 맞닿아 시너지를 내며 소비자들에게 일명 '김민정 크림'이라 불리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기자로서 독보적인 분위기를 가진 김민정은 동서양미를 모두 가지고 있는 데다 세련미, 단아함, 고고함 등 천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김민정은 아역 시절부터 자기 관리에 철저하고 매번 자기 자신을 뛰어넘는 연기력으로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는 연기자다.
한편, 김민정은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해 왔고 최근에는 지성과 주연으로 함께한 드라마 '악마판사'를 마치고 현재 차기작을 선정하고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