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X조승희, 풋풋한 매력으로 스쿨룩 소화
기사입력 : 2021.09.03 오전 10:57
김요한-조승희, 화보 공개 / 사진: 스마트학생복 제공

김요한-조승희, 화보 공개 / 사진: 스마트학생복 제공


김요한과 조승희가 풋풋한 매력으로 스쿨룩을 소화했다.

3일 스마트학생복 측이 새 학기를 맞아 김요한, 조승희와 함께한 2021 동복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2021 동복 화보'의 콘셉트는 '우린 참[CHARM] 스마트'로 예쁘면서도 편한 활동성을 강조한 높은 품질의 교복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 모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아냈다.

스마트학생복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화보를 공개하면서 그레이, 블루, 옐로, 퍼플 등 개성 있는 컬러 매치와 패턴을 적용한 차별화된 교복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브랜드 모델 김요한, 조승희는 발랄하면서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학생들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발열 기능을 더한 자켓과 스트레치 기능성 바지를 활용한 정복 스타일링으로 클래식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맨투맨, 후드, 야구점퍼 등의 아이템을 매치해 개성을 강조하고 자유분방한 캐주얼 교복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새 학기 학생들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디자인 요소뿐만 아니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하고 착용감과 활동성을 강화한 교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이번 시즌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정형화된 틀을 벗어나 편하면서도 한층 다채로운 스타일로 교복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편한 교복 트렌드를 이끌어가면서 학생과 학부모들이 모두 만족할 있는 교복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요한 , 조승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