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성찬 닥터지 새 모델 발탁 / 사진: 닥터지 제공
NCT 성찬이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26일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 측은 "팬슈머(Fansumer)'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이번에 성찬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닥터지는 성찬과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올바른 스킨 케어 습관 캠페인을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닥터지는 브랜드 모델 성찬과 함께 의미 있는 행사를 기획하고자 금일부터 닥터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진수성찬 도시락' 기부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개수가 성찬 데뷔 연도인 2020개 이상을 달성하면, '진수성찬 도시락' 1000개가 닥터지와 NCT 성찬의 이름으로 취약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해당 게시물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는 성찬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소비자들을 위해 성찬과 함께하는 '영상 팬 사인회' 및 굿즈 이벤트 등도 지속적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닥터지 관계자는 "성찬 특유의 건강함과 깨끗한 이미지가 '건강한 피부'를 지향하는 닥터지의 브랜드 철학에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닥터지는 소비자들과 팬들의 의견을 통해 함께 공감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0년 NCT 새 멤버로 합류한 성찬은 활발한 음악활동과 함께 연예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뷰티매거진과 함께 진행한 닥터지 화보 촬영을 통해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