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美' 신세경, 제로칼로리 발효음료 모델 발탁…'광고계 활약ing'
기사입력 : 2021.04.13 오전 10:09
신세경, 발효음료 모델 발탁 / 사진: 롯데칠성음료 제공

신세경, 발효음료 모델 발탁 / 사진: 롯데칠성음료 제공


신세경이 발효음료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롯데칠성음료가 신개념 제로칼로리 발효음료 브루잉 콤부차의 광고 모델로 신세경을 발탁했다.

브루잉 콤부차는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과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커피 및 탄산음료 외에 색다른 마실 거리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시키는 발효탄산음료다.

이 제품은 녹차, 홍차에 효모와 특허받은 순식물성 유산균 'LB-9'을 첨가하여 발표시킨 제품으로, 14일간의 시간과 정성으로 발효 및 숙성되어 콤부차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선택폭을 넓히기 위해 콤부차 본연의 맛에 은은한 생강향을 더한 '오리지널'과 히비스커스를 넣어 향긋한 풍미와 산뜻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히비스커스' 2종을 출시했다.

브루잉 콤부차는 배우 신세경을 모델로 한 '신세경 에디션'으로 출시되었으며, '14일 동안 정성껏 발효한 브루잉 콤부차로 관리받다'라는 콘셉트도 함께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제로칼로리의 정성발효차 '브루잉 콤부차'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기 관리에 시간과 정성을 쏟는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콤부차뿐만 아니라 정성발효즙,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등 소비자 니즈에 부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올해를 건강한 생애주기를 위한 음료 포트폴리오 구축의 원년으로 삼겠다"라고 말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