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아웃도어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액티브하고 자유로운 매력"
기사입력 : 2021.02.24 오전 9:23
고민시 화보 공개 / 사진: 네파 제공

고민시 화보 공개 / 사진: 네파 제공


고민시가 광고계 블루칩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24일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측이 새로운 라인의 앰버서더로 고민시를 발탁했다는 소식과 함께 광고 컷을 공개했다.

고민시는 C-TR 3.0 라인의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한다. 고민시의 톡톡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디지털 영상 콘텐츠를 비롯 C-TR 3.0 라인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담은 화보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발랄한 소녀부터 불의에 앞장서는 시크한 모습까지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보여줬던 모습과 또 다른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네파 관계자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고민시가 하나의 얼굴이 아닌 역할에 따라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하는 액티브하고 자유로운 모습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며 "네파가 새롭게 요즘 아웃도어를 선보이는 만큼 요즘 뜨는 라이징 스타 고민시와 함께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해 앰버서더로 발탁했고, 다양한 활동을 함께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민시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에 출연해 영화 '마녀'에서와는 완전히 다른 매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어 올해 상반기에는 멜로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주연을, 하반기에는 드라마 '지리산'을 통해 아웃도어에서 활약하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