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우, 버커루 모델 발탁 / 사진: 버커루 제공
손현우가 버커루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캐주얼 패션 브랜드 버커루 측이 2021 S/S 새로운 모델로 손현우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손현우는 훈훈한 외모와 압도적인 피지컬, 그리고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손현우는 촬영 내내 훤칠한 신장에서 뿜어 나오는 특유의 여유로움과 여심을 흔드는 부드러운 눈빛으로 관계자들을 압도하며 새 뮤즈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손현우는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랜딩상을 수상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 후 웹드라마 '사랑방 손님', '스탠바이 큐레이터', '트랩' 등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를 통해 연기자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최근 YG 케이플러스의 프로젝트 그룹 에이투식스(ATO6)를 통해 노래, 댄스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버커루 관계자는 "버커루가 추구하는 레트로 빈티지 컨셉을 손현우만의 느낌으로 완성도 있게 표현해 매우 만족스럽다"며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그와 업계에서 '스타발굴기' 브랜드로 불리며 안목을 인정받았던 버커루가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손현우는 앞으로 버커루와 봄∙여름 시즌을 함께하며 브랜드 고유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스타일을 전개할 예정이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손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