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 압도적 분위기 속 짙은 야성美…'여심 술렁'
기사입력 : 2021.02.12 오후 5:00
김래원,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 사진: HB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래원,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 사진: HB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래원이 짙은 야성미로 여심을 흔들었다.

최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이 매거진 <퍼스트룩>의 표지를 장식한 김래원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래원은 모던한 검은색 가죽 재킷과 팬츠를 매치해 거친 남성미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공허한 듯 깊은 눈빛과 시크한 포즈로 묵직한 존재감을 자아내는 등 남자다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것.

그뿐만 아니라 풀어헤친 흰 와이셔츠에 매력적인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은 도회적인 이미지와 상반되는 부드러운 매력을 자아내 지켜보던 현장 관계자들까지 푹 빠져들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김래원은 감탄사가 터져 나오는 조각 같은 마스크는 물론, 황금 비율을 자랑하는 핏, 각 콘셉트에 어울리는 각기 다른 표정과 다채로운 눈빛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김래원은 최근 뜨거운 화제 속에 방영되고 있는 tvN '루카 : 더 비기닝'에 출연, 차원이 다른 스펙터클 추격 액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주인공 '지오'로 분해 박진감 넘치는 액션 연기는 물론, 명불허전 내면 연기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배우 김래원의 폭발적인 연기력을 볼 수 있는 tvN 월화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은 매주 월, 화 밤 9시에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