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한맥 모델 발탁 / 사진: 오비맥주 제공
이병헌이 오비맥주 새 제품 모델로 발탁됐다.
27일 오비맥주 측은 신제품 '한맥(HANMAC)'을 정시 출시하며, 광고 캠페인 모델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병헌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오비맥주 브랜드 관계자는 "이병헌은 오랜 시간 쌓아온 탄탄한 필모그래피와 연기에 대한 진정성으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 타이틀이 그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평하며 "이러한 이병헌의 이미지가 오비맥주의 신제품 "한맥"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부합하는 것은 물론, 한맥이 온 국민에게 사랑받는 '진정한 코리안 라거'로 자리매김 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맥'은 지난 80년 이상 우리나라 주류업계를 이끌어 온 국내 유일의 맥주 전문 기업 오비맥주가 대한민국을 대표할 라거를 찾기 위해 시작한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의 결과물로 탄생했다. 한국적인 맛을 위해 우리 국민의 주식이자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쌀'을 함유, 보다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병헌은 "국내 유일의 맥주 전문 기업 오비맥주의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 한맥'의 모델이 될 수 있어 기쁘다. 한맥이 오랫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으며 한국을 넘어 세계 시장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거로 자리매김 하길 응원한다"라며 "고품질 국산 쌀이 들어가 상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한맥과 함께 2021년 신축년 행복한 시작 하시기 바라겠다"고 덧붙였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