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향수 브랜드 국내 첫 뮤즈 발탁…'달콤한 카리스마'
기사입력 : 2020.10.23 오전 9:52
몬스타엑스 셔누, 향수 브랜드 모델 발탁 / 사진: 심스인터내셔널 제공

몬스타엑스 셔누, 향수 브랜드 모델 발탁 / 사진: 심스인터내셔널 제공


몬스타엑스 셔누가 향수 브랜드 뮤즈로 발탁됐다.

지난 2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이 "몬스타엑스 셔누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 향수의 새로운 뮤즈로 전격 발탁됐다"고 밝혔다.

모스키노 향수의 국내 첫 뮤즈가 된 셔누는 화보를 통해 귀여움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해당 화보 공개 이후 모스키노 향수는 '셔누 향수'라고 불리며 드러그 스토어 온라인 몰에서 이틀 만에 품절됐고, 향수 브랜드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모스키노 측은 "전 세계를 휘어잡은 아이돌 그룹의 리더 같은 모습보다는, 특유의 익살스러우면서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와 열정적인 모습이 브랜드와 잘 맞아떨어졌다"라며 "셔누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만들어나갈 것이며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5년 보이그룹 몬스타엑스로 메인 댄서로 데뷔한 셔누는 독보적인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데뷔 후 첫 OST 솔로곡으로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의 수록곡인 '아일 비 데어(I'll Be There)'를 공개했으며, 오는 11월 2일에는 몬스타엑스 정규 3집 '페이탈 러브(FATAL LOVE)'를 발매할 예정이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몬스타엑스 , 셔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