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가죽 브랜드 로에베 2021 S/S 디지털 콘텐츠 제작 참여
기사입력 : 2020.07.21 오전 10:27
지코 가죽 브랜드와 콜라보 / 사진: KOZ 제공

지코 가죽 브랜드와 콜라보 / 사진: KOZ 제공


지코(ZICO)가 'SHOW IN A BOX' 주제로 전개되는 로에베의 Spring Summer 2021 남성 컬렉션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에 참여했다.


로에베는 170여년 역사의 스페인 가죽 명품 브랜드로 1905년부터 스페인 왕실에 가죽 제품을 공급해왔으며, 오늘날까지 최상급 소재와 장인정신, 그리고 스페인의 열정을 바탕으로 가죽 마스터(Master of Leather)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브랜드이다.


지코가 참여한 '프론트 로우의 움직이는 초상화 (Front Row Portraits in Motion)'는 'SHOW IN A BOX'의 시작을 알리는 첫번째 콘텐츠이다. 로에베에서 직접 선정하여 초대한 연예인과 예술가들이 이 이벤트에 참여하였으며, 지코는 한국 셀러브리티 중 유일하게 초대되어, 브랜드와 첫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한편 지난 12일 공개된 '프론트 로우의 움직이는 초상화 (Front Row Portraits in Motion)'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THE MAKING OF' 비디오를 지코가 본인의 SNS에 포스팅 하면서 다시 한번 로에베와의 콜라보레이션이 회자되고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지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