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뷰티 화보 공개 / 사진: 랑콤 제공
수지, 김유정, 기은세가 계절감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워너비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최근 수지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과 함께한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 화보를 공개했다. 'OBSESSION – 아름다움에 관한 집착,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뷰티 북에는 모든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고자 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총 75컷의 다채로운 수지 화보 사진과 25컷의 모델 및 제품 화보가 실려있으며, 화보 속 수지는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마음껏 드러냈다. 천 권 한정 수량, SSG닷컴의 사전 예약 판매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뷰티 북 판매금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김유정, 여름 화보 공개 / 사진: H&M 제공
김유정은 H&M과 함께한 섬머 캠페인을 선보였다. 캠페인 이미지에서 김유정은 특유의 환한 미소로 밝은 여름의 에너지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을 보여줬는데, 그중에서도 여름 시즌에 착용하기 좋은 시원하고 로맨틱한 투피스 룩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이트 컬러의 브로드리 앙글레즈 톱과 스커트를 매치, 원피스처럼 연출했고, 블랙 브로드리 앙글레즈 스커트에는 동일한 컬러의 톱을 더해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 외 김유정이 참여한 H&M의 섬머 캠페인은 전국 H&M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기은세, 내추럴 스타일링 / 사진: 조이그라이슨 제공
사복 장인으로 유명한 배우 기은세는 편안하면서도 통통 튀는 가방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기은세는 매 컷마다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평소 잘 알려진 사복 센스와 남다른 패션 감각을 그대로 드러냈다. 오프숄더의 과감한 패턴 원피스에는 호보 스타일의 '시에라' 숄더백을, 그린 컬러의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셔츠 원피스에는 캐주얼한 '카리브' 토트백을 매치했다. 모두 '조이그라이슨' 제품으로, 특히 '카리브' 토트백은 견고하고 내구성이 좋은 캔버스 소재로 제작되어 여름 시즌 데일리 백으로 제격이다.
글 이우정 기자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수지
,
김유정
,
기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