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글로벌 캠페인 참여…"내 가치와 부합"
기사입력 : 2020.04.01 오전 11:21
다니엘 헤니, 글로벌 캠페인 광고 컷 / 사진: 투미 제공

다니엘 헤니, 글로벌 캠페인 광고 컷 / 사진: 투미 제공


다니엘 헤니가 글로벌 여심을 저격했다.

1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투미가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 'Perfecting The Journey' 광고 컷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긍정적 태도와 여정을 존중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완벽하게 꾸미지 않고 가꾸지 않아도 그 자체로 빛이 나는 과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우리 삶에는 돈으로 환산되지 않는 주요 가치가 있다. 끊임없이 혁신을 통해 지속가능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투미와 쉬지 않고 도전하는 다니엘 헤니와의 완벽한 궁합을 각 에피소드를 통해 소개한다.

투미의 글로벌 시티즌인 다니엘 헤니는 "투미는 스타일에 대한 무한 영감을 제공한다. 패션의 역사와 함께 트렌드는 변했지만 투미의 내공은 확실히 다르다"며 "이는 내가 바라는 배우로서의 모습 즉,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자신의 가치를 완벽하게 입증하기 위해 도전하며 헤쳐 나가고자 하는 마인드에도 부합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글로벌 캠페인에서 다니엘 헤니와의 여정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준 해리슨(Harrison) 컬렉션은 심플한 실루엣 속에 컨템포러리한 감각의 디자인이 돋보이며,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컬렉션은 전국 투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다니엘 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