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제주삼다수 모델 발탁…생기 넘치는 모습 담긴 광고 온에어
기사입력 : 2020.04.01 오전 10:32
아이유, 삼다수 모델 발탁 / 사진: 제주삼다수 광고 캡처

아이유, 삼다수 모델 발탁 / 사진: 제주삼다수 광고 캡처


아이유가 삼다수 모델로 나선다.

1일 제주삼다수 측이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가수 겸 배우 아이유를 국가대표 먹는샘물 제주삼다수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제주삼다수는 아이유가 가진 맑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가 자연의 생명력과 깨끗함이 돋보이는 삼다수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기부와 선행에 앞장서는 모습 역시 제주삼다수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한다고 발탁 배경을 밝혔다.

활기차고 에너지 가득한 아이유를 통해 건강한 물을 마시는 것이 일상에서 손쉽게 생기와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방법임을 알리고 좋은 물 문화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제주삼다수는 아이유와 함께한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을 1일 공개했다. 광고 속 아이유는 발랄한 배경음악에 맞춰 장난기 가득한 목소리로 "화산송이, 너 삼다수랑 무슨 사이야?"라고 물으며 화산송이와 제주삼다수의 관계, 그리고 삼다수의 청정함을 이야기한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아이유의 매력이 제주의 깨끗한 자연과 어우러지며 생기 넘치는 모습이 광고에 고스란히 담겼다"며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 받는 아이유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 '천연 필터' 화산송이와 제주삼다수의 깨끗함을 알리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