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X성훈X서지혜X하니, 관능적인 뷰티룩 공개…'독보적 아우라'
기사입력 : 2020.01.29 오전 10:41
사진: 더블유코리아 제공

사진: 더블유코리아 제공


천우희, 성훈, 서지혜, 하니가 개성만점 뷰티룩을 선보였다.

최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측이 천우희와 성훈이 함께한 '톰 포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세계적인 럭셔리 여행지로 손꼽히는 프랑스 쿠쉐벨에서 촬영된 화보는 두 배우의 관능적인 아름다움과 포스를 그대로 담아냈다. 화보 속 천우희와 성훈이 사용한 메이크업과 향수 제품은 모두 '톰 포드 뷰티' 제품. 특히 천우희는 올 블랙 룩과 대담한 레드 립으로 시크하면서도 센슈얼한 매력으로 마음껏 드러냈다. 반면 성훈은 '톰 포드' 향수와 함께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코스모폴리탄 제공

사진: 코스모폴리탄 제공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눈부신 미모와 연기를 선보이며 매일 '리즈 갱신' 중인 배우 서지혜가 뷰티 화보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시세이도'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서지혜는 드라마 속 '맵짠녀' 메이크업을 그대로 보여줬다.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으로 연출한 투명한 피부 메이크업과 함께 선명한 체리 레드 컬러의 '컬러젤 립밤' #105 포피를 발라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룩을 보여준 것. 또 다른 화보에서는 매혹적인 레드와 버건디 컬러를 활용해 분위기 넘치는 여배우 메이크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 나일론 제공

사진: 나일론 제공

하니는 청순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뷰티룩으로 <나일론> 2월 호의 커버 걸이 됐다. 화보 속 하니는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 후 우아한 버건디 또는 차분한 MLBB 핑크 컬러의 립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화보 속 하니가 사용한 제품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PO-01 컬러와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의 '#02 루비 퀸', '#03 키스 미 루비'다. 하니는 깨끗한 피부 위 강렬한 레드 립으로 고혹미를 발산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천우희 , 성훈 , 서지혜 , 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