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新 화보 장인'의 독보적 아우라
기사입력 : 2019.12.10 오후 2:40
박지현,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박지현,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박지현의 화보 비하인드컷이 베일을 벗었다.

10일 나무엑터스 측이 박지현의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12월호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지현은 흑백으로 장식된 화보 컷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순백의 점프슈트를 입고 강렬한 레드립으로 청순미와 관능미를 한 번에 발산하는 그의 모습은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 정도.

이어 머리카락을 바람에 흩날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그의 얼굴에는 깊은 눈빛과 미묘한 미소가 부드러움을 그려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또한, 무표정한 얼굴로 서있는 컷에서는 함부로 다가갈 수 없는 차가움이 느껴져 극과 극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이처럼 박지현은 화보 비하인드 컷을 통해 숨길 수 없는 아름다움과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내며 많은 이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특히, 스타일링으로 180도 달라진 이미지를 선보인 카멜레온 같은 모습은 아직 보여주지 않은 무궁무진한 매력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기도.

신입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2019년 수많은 드라마 팬들에게 톡톡히 눈도장을 찍은 배우 박지현.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그가 2020년에는 또 어떤 매력으로 다가올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박지현은 영화 '앵커'를 촬영하고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