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사인회 성료 / 사진: 쇼파드 퍼퓸 제공
남주혁이 팬들과 향긋한 시간을 보냈다.
남주혁이 지난 19일 열린 스위스럭셔리 브랜드 '쇼파드 퍼품' 사인회에 참석해 팬들과 만났다.
이날 남주혁은 댄디한 수트 차림으로 등장해 특유의 온화한 분위기와 다정한 미소로 사인회장을 찾은 팬에게 화답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남주혁은 향수를 들고 싱그러운 비주얼을 과시하는 가하면, 자신의 얼굴이 담긴 사진을 들고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쇼파드 퍼퓸 담당자는 "해피 쇼파드 컬렉션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제품이다"라며 "배우 남주혁 사인회를 통해 해피 쇼파드컬렉션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해피 쇼파드'는 쇼파드 주얼리의아이코닉한 컬렉션인 '해피 다이아몬드'의 창의적이고 대담하며 생동감 넘치는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럭셔리 퍼퓸 라인이다. 또한 쇼파드 퍼퓸은 '윤리적이지 못한 럭셔리는 진정한 럭셔리가 아니다'라는 철학을 통해 인간과 환경 자원에 대한 무한한 존경을 표하며, 이를 통해 긍정적이며 책임감 있는 그린 럭셔리 퍼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남주혁은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촬영을 마치고, 영화 '조제'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남주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