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럭셔리한 '차도남' 변신
기사입력 : 2019.10.11 오후 5:04
우도환, 패션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 사진: 키이스트 제공

우도환, 패션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 사진: 키이스트 제공


우도환이 '차가운 도시 남자' 매력을 발산했다.

11일 키이스트가 패션 매거진 <더블유>와 함께한 우도환의 패션 화보 비하이드 컷을 공개했다.

남성 럭셔리 브랜드 휴고 보스와 함께 진행된 화보 속 우도환은 롱 코트와 더블 브레스트 버튼 재킷을 멋스럽게 소화해 '화보 장인'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우도환은 아이보리부터 베이지, 버건디 등 가을과 어울리는 컬러의 옷을 입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섹시한 눈빛과 카리스마까지 더해 보는 이들을 매료한다. 화보 콘셉트에 집중하던 우도환은 카메라를 향해 싱긋 웃어 보이는 등 반전 매력으로 이목을 끌었다.

이처럼 패션 화보를 통해 도회적인 매력을 뽐낸 우도환은 현재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에서 열연 중이다. 극 중 우도환은 장발에 한복을 입은 모습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가 맡은 '남선호' 역은 명망 높은 집안의 차남으로, 우도환의 고운 한복 자태는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겨 드라마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우도환은 남선호가 아버지에 맞서며 출세에 대한 욕망을 보이는 모습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에 향후 전개에서 남선호가 그려낼 본격적인 이야기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우도환을 비롯해 양세종, 김설현, 김영철, 안내상, 장혁이 출연하는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는 오늘(11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우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