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아, 공기청정기 광고 모델 발탁 / 사진: 신성이엔지 제공
윤세아가 공기청정기 모델로 발탁됐다.
23일 에이스팩토리 측이 신성이엔지의 공기청정기 '퓨어루미' 광고 모델에 윤세아가 낙점됐다고 밝혔다.
윤세아는 화제의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통해 우아하면서도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tvN 예능 '삼시세끼'에 출연하며 내츄럴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윤세아를 광고모델로 발탁한 '퓨어루미' 공기청정기는 실내 조명과 함께 천장에 설치되어 공간 효율성과 공기 청정 성능을 높인 획기적인 제품이다. 기존의 공기청정기와는 다르게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공기 청정에 이상적인 위치인 실내 정중앙에 위치하여 고객의 시야와 동선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더욱 효율적인 공기 청정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최근 진행된 배우 윤세아의 '퓨어루미' 화보 촬영 현장은 이미 그의 SNS를 통해 알려져 화제가 되었다. 그가 촬영 현장에서 춤추는 모습을 찍어 올린 인스타그램 게시글은 순식간에 6만 개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윤세아는 촬영 현장에서 "미세먼지가 일상 생활화된 지금과 같은 시대에, 각방마다 공기청정기가 필요하고, 공기청정기를 세워둘 공간도 마땅치 않았는데, 한번 설치해두면 일년내내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 시대에 딱 맞는 제품인 것 같다"며 제품 홍보에 열을 올렸다.
퓨어루미 관계자는 "퓨어루미는 바닥에서 천장으로 생각을 뒤집은 신개념의 공기청정기기 때문에 반전매력을 가진 배우 윤세아 씨를 광고모델로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했고, '스카이캐슬' 등에서 보여준 이지적인 모습은 미세먼지에 똑똑하게 대비하는 '한 수 위' 엄마들을 떠올릴 수 있어 퓨어루미와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윤세아는 차기작 드라마 '날 녹여주오'와 '비밀의 숲 2'의 출연을 확정 짓고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윤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