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글로벌 뷰티 브랜드 캠페인 韓 앰배서더 선정
기사입력 : 2019.03.08 오전 9:56
이하늬, 뷰티 브랜드 캠페인 모델 선정 / 사진: 바비브라운 제공

이하늬, 뷰티 브랜드 캠페인 모델 선정 / 사진: 바비브라운 제공


바비 브라운이 "트루 뷰티" 글로벌 캠페인의 한국 앰배서더로 이하늬를 선정했다.


8일 브랜드 관계자는 "그녀의 밝고 당당한 이미지와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와 완벽하게 매치되어 그녀를 모델로 선정 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의미와 다양한 여성성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싶다"고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자랑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이하늬는 바비 브라운 트루 뷰티 캠페인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영화배우 엘리자베스 올슨, 야라 샤히디, 니니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다.


한편, 바비 브라운의 트루 뷰티 캠페인의 일환인 '트루 매치' 컨설팅은 바비 브라운만의 노하우로 개발된 5단계 컨설팅을 통해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자신에게 꼭 맞는 파운데이션을 찾을 수 있는 서비스로 3월 8일부터 전국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하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