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THE MOMENET' 네 번째 주자 낙점…싱글남 라이프 스타일 강연
기사입력 : 2016.01.29 오전 10:33
슈퍼주니어 이특, THE MOMENT 네 번째 강연자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DB,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주니어 이특, THE MOMENT 네 번째 강연자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DB,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주니어 이특과 셰프 이원일이 SM 문화강연회 'THE MOMENT(더 모먼트)'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이특과 이원일은 오는 2월 23일 오후 3시, 8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THE MOMENT' 슈퍼주니어 이특 & 셰프 이원일'을 개최, 싱글남의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특히, 이번 강연에서 이특과 이원일은 자취생을 위한 간단 레시피, 살림 노하우 및 취미생활 등 싱글남의 유쾌한 라이프 스타일을 관객들에게 공개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강연의 티켓 예매는 오는 2월 3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http://ticket.yes24.com/)에서 가능하며, 이특과 이원일 셰프의 신선한 조합이 돋보이는 색다른 강연인 만큼,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SM 아티스트와 특정 분야의 전문가가 하나의 주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며 교감하는 순간을 청중과 함께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THE MOMENT'는 'EXO 수호 & 이동우', 'SHINee 키 & 디자이너 고태용', 'f(x) 루나 & 뮤지컬 배우 윤형렬' 등이 이미 큰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강연을 펼친 바 있다.


한편 문화 강연회 'THE MOMENT' 슈퍼주니어 이특 & 셰프 이원일'은 강연 전문 기업 마이크임팩트도 기획에 함께 참여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슈퍼주니어 , 이특 , 이원일 , THE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