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배용준 결혼 발표 후 첫 공식석상…'이러니 안 반해?'
기사입력 : 2015.05.18 오후 2:19
박수진, 배용준 결혼 발표 후 첫 공식석상 / 사진 : 오야니 제공

박수진, 배용준 결혼 발표 후 첫 공식석상 / 사진 : 오야니 제공


박수진이 배용준과 결혼 발표 후 첫 공식석상에 나섰다.


뉴욕 어반 스트릿 & 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의 박수진이 청주 현대백화점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오야니와 박수진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팬 사인회.


이날 박수진은 차분한 메이크업, 고급스러운 블랙 원피스와 비비드한 레몬 컬러가 매력적인 오야니의 테일러 미니백을 매치해 여신매력을 뽐냈다. 팬사인회 현장에는 박수진을 보기 위해 수많은 팬들과 취재진이 대거 몰려들어 박수진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열띤 취재로 인사인해를 이룬 팬사인회 현장 속에서도 박수진은 여유를 잃지 않고 팬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어 인사를 하거나 미소와 함께 공손하게 악수를 청하는 등 그녀를 보기 위해 시간을 내어 찾아준 팬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오야니의 관계자는 "오야니 뮤즈인 박수진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오야니X박수진 콜라보레이션 런칭을 기념해 마련된 팬사인회 자리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찾아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박수진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백과 박수진 공항패션으로 인기몰이중인 몰리백팩이 완판되며 현재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예약판매중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박수진은 최근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배용준과 오는 9월 결혼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