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세계 물 포럼 광고 전세계 온에어 '박유천 영어 베리 굿!'
기사입력 : 2014.12.16 오전 10:38
사진 : JYJ 물 포럼 광고 캡쳐

사진 : JYJ 물 포럼 광고 캡쳐


JYJ의 세계 물 포럼 광고가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15일)부터 28일까지 2주동안 JYJ가 참여한 제7차 세계 물 포럼 CF가 전 세계에 방영된다. BBC, CNN, 아리랑TV 채널 등을 통해 방송되는 이 CF는 아시아는 물론 유럽, 중동, 아프리카에서도 만날 수 있다”라고 밝혔다.


JYJ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CJESJYJ)을 통해서도 공개된 물 포럼 CF 영상은 깨끗하고 안전한 물 확보를 위해 노력한 대한민국이 세계 속 물 선진국이 된 내용을 담고 있는 캠페인 영상으로 오는 2015년 대구 경북에서 유치되는 제7차 세계 물 포럼의 홍보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CF에서 박유천의 영어 내래이션이 돋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JYJ는 지난 2011년부터 UNAIDS 아태지역 친선대사, 2012 서울 핵 안보 정상회의, 한일교류 종합전, 2014 인천아시안게임 등의 홍보대사 경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 2015 세계 물 포럼 지구촌 물 나눔 홍보대사까지 이어지면서 대한민국의 세계화를 이바지하는 데 힘쓰는 글로벌 아티스트의 진면목을 과시하고 있다.


현재 JYJ는 지난 13일과 14일 오사카에 위치한 쿄세라 돔 오사카에서 ‘2014 JYJ Japan Dome Tour 이치고이치에’를 통해 7만 5천 일본 팬들을 만나며 성황리에 일본 돔 투어를 이어나가고 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JYJ , 김준수 , 김재중 , 박유천 , 세계물포럼 ,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