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 발탁..광고계 블루칩!
기사입력 : 2013.04.30 오전 10:38
사진 : JYJ / 더스타DB

사진 : JYJ / 더스타DB


인기그룹 JYJ가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엠리미티드’ 시리즈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30일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한류스타 그룹 JYJ를 25~35세를 타깃으로 한 도심형 아웃도어 시리즈 ‘엠리미티드’의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밀레의 박용학 이사는 “최근 아웃도어 라이프에 젊은 세대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인 것을 감안해 엠리미티드를 단독 브랜드화 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자신만의 음악과 스타일로 2030 전 세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JYJ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JYJ는 방송 출연의 제약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캐쥬얼 의류와 화장품에 이어 아웃도어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 되는 등 광고계의 블루칩임을 입증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JYJ , 아웃도어 , 모델 ,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