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조인성-김수현 이어 이종석과 카스 새 얼굴..대세男 입증
기사입력 : 2013.03.14 오전 10:15
사진 : 김우빈 / 오비맥주 제공

사진 : 김우빈 / 오비맥주 제공


김우빈이 KBS2 <학교 2013>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이종석과 함께 오비맥주의 '카스 후레쉬'(이하 카스)의 새 모델로 올 한 해 활약을 펼치게 됐다.


당대 최고의 스타만을 모델로 기용하기로 유명한 오비맥주가 2011년 조인성, 2012년 김수현에 이어 올해는 김우빈과 이종석을 전속 모델로 내세웠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김우빈씨는 올해 가장 눈에 띄는 스타임과 동시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유망주이다. 또 익사이팅함과 파이팅 넘치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카스 브랜드와도 적합한 건강한 젊음의 이미지를 가진 배우이다"고 이번 계약 이유를 밝혔다.


김우빈은 2009년 카스 TV광고를 통해 당시 주연모델이었던 산다라박, 이민호와 함께 조연급 모델로 출연했던 이색 경험을 회자하며, 4년 만에 카스 메인 모델로 활동하게 된 것에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현재 김우빈은 이종석과 함께 카스 신규 광고 캠페인을 준비 중이며, 기존 맥주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볼거리와 새로움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김우빈은 영화 <친구2>(감독 곽경택)에 장동건의 숨겨진 아들 성훈 역으로 출연해 유오성, 주진모와 함께 다시 한 번 <친구>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우빈 , 이종석 , 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