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가 이사왔다' 티저 포스터 엇갈린 반응? 이상근 감독 "어떤 관심이든 관심"
기사입력 : 2025.07.09 오후 2:04
사진 : 픽콘DB,CJ ENM,외유내강 제공

사진 : 픽콘DB,CJ ENM,외유내강 제공


영화 '엑시트'에 이어 '악마가 이사왔다'를 연출한 이상근 감독이 티저 포스터 반응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9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제작보고회가 진행돼 배우 임윤아, 안보현, 성동일, 주현영, 그리고 이상근 감독이 참석했다. '악마가 이사왔다'는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선지’(임윤아)를 감시하는 기상천외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의 영혼 탈탈 털리는 이야기를 담은 악마 들린 코미디 영화다.


이상근 감독은 티저포스터 공개 후 엇갈린 반응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포스터는 마케팅 회의를 하면서 어떤 면을 부각시켜야 더 여러분들이 알아보시고 잘 인식이 될까 지점에서 상호 협의가 있었던 것 같다. 좀 엇갈리긴 하지만 그 자체로도 이슈가 되면 좋지 않나. 좋은 방향으로 하려고 그렇게 하시지 않았을까. 어떤 관심이든 관심이 아닌가 싶었다. 열심히 하겠다"라고 열정을 덧붙여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악마가 이사왔다'는 오는 8월 13일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 2NE1 산다라박, '워터밤' 물 맞으니 더 핫해…39kg 안 믿기는 볼륨감
▶ 김희정, 앞도 뒤도 완벽한 수영복 자태…꽉 찬 볼륨감→애플힙까지 'S라인 몸매'
▶ '줄리엔강♥' 제이제이, 한 손에 가려질 듯한 작은 브라톱…아찔한 글래머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악마가이사왔다 , 포스터 , 이상근 감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