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지편한세상'
현실 공포 스릴러 '노이즈'의 주역 이선빈이 오늘 공개되는 유튜브 '지편한세상'에 출연,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
'노이즈'에서 주영 역을 연기한 이선빈은 지석진이 진행하는 유튜브 '지편한세상'에 출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으로 시작된 지석진과의 오래된 인연을 기반으로 하는 편안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노이즈' 홍보로 오랜만에 지석진과 재회한 이선빈은 그간의 필모그래피에 대한 토크는 물론 영화 '노이즈'에 대한 소개부터 개봉을 앞둔 소감, 촬영 현장 비하인드까지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 낼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의 인연이 '런닝맨'으로 시작되었던 만큼, 7년째 열애 중인 이광수와의 깜짝 전화 연결로 '노이즈' 에 대한 퀴즈를 내기도 하며 '지편한세상'에서만 볼 수 있는 재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선빈은 영화 '노이즈'를 연출한 김수진 감독과도 전화 인터뷰를 하며 영화 '노이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선빈의 열혈 '노이즈' 홍보를 볼 수 있는 유튜브 '지편한세상'은 오늘 오후 6시 공개된다.
한편, '노이즈'는 층간소음으로 매일 시끄러운 아파트 단지에서 실종된 여동생을 찾아 나선 주영(이선빈)이 미스터리한 사건과 마주하게 되는 현실 공포 스릴러 영화로 오는 6월 2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 이성경, 이탈리아 홀릴 자스민 비주얼…민소매 톱에 드러난 꽉 찬 볼륨감
▶ '주영훈♥' 이윤미, 애 셋 맘 믿을 수 없는 '핫'한 수영복 자태…늘씬한 몸매 자랑
▶ 오마이걸 효정, 상큼+러블리 수영복 자태 공개…뭘 입어도 '비타민 매력' 뿜뿜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선빈
,
이광수
,
지편한세상
,
노이즈
,